마케팅팀

직무특성 및
소개

마케팅팀은 욕실문화를 리딩하는 회사의 비젼과 연계하여 B2B / B2C 사업분야의 마케팅 솔류션을 제공하는 부서로서 다양한 STP적 관점의 솔루션을 기획하고 제시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회사의 특성상 다양한 제품군을 두루 경험할 수 있으며, 타겟 고객의 특성(저구매빈도의 고관여)상 4대매체 중심의 단순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마이닝된 타겟을 대상으로하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기본으로하여 현실적이고 타겟 고객별 솔루션을 기획하여야 하는만큼 기획력과 빠른 실행력이 요구되는 업무를 수반합니다.
또한 공간과 경험을 수반하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집중하여 수행하는 만큼 IMC적인 마케팅 경험이 필요하고, 더불어 B2B중심의 사업구조에서 B2C를 신규로 개척하여 주력으로 육성하여야하는 상황을 고려하여 한분야에 전문성 보다는 많은 경헙과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필요로하는 도전적인 자세와 경험이 요구됩니다.
기본적인 마케팅업무와 더불어 공간 연출및 아카데미/F&B와 연계된 종합적인 고객 경험관리 기법을 필요로 합니다.

필요역량 및
우대조건
전공
  • 마케팅 및 경영일반 / 인테리어 / 시각디자인
학위 : 학사(대졸) 이상
  • Knowledge : 마케팅/신사업 전략및 4P/STP 매트릭스 전략
  • Skill : 소비자 조사/설계및 분석, 시각디자인 제작툴(포토샵/일러스트등) 활용
Career Path 및
발전방향

마케팅의 프로모션분야에서 아직은 협소한 공간/경험 중심의 마케팅 스킬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익힐 수있어서 다양한 마케팅 전문 경력을 플러스할 수 있으며, B2C중심의 사업구조와 전망으로 역할과 포지션의 확대와 확장에 유리합니다.
또한 바스 픞랫폼을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다양한 분야의 확장성이 전망되고, 더불어 다양한 분야/사람들과의 협업이 필수적이라 소통과 업무조정의 조직역량을 배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