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본부

직무특성 및
소개

고객지원센터는 기술파트와 상담실 2개의 파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기술파트는 당사에서 생산되는 제품에 대한 서비스 기술과 정보를 축적, 관리하며,. 고품질의 고객서비스가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정보와 기술력을 전달/교육합니다.
당사제품이 대량으로 설치되는 현장의 품질확인 및 기술을 지원하며시장에서 발생하는 제품의 품질, 불만현황을 관련부서에 전달하여 제품품질 개선과 향상에 적극적인 역할을 합니다.
상담실은 고객과 가장 밀접한 위치에서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이를 전달하는 고객의 대변인입니다. 당사제품에 대한 다양한정보를 고객에게 안내/전달하고, 고객과 서비스네트워크를 이어주는 정보전달자이며, 고객관점에서 고객의 불만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개선하는 역할을 합니다.

필요역량 및
우대조건
전공
  • 전기,전자,기계(기술팀), 무관(상담실)
학위 : 고졸 이상
  • Knowledge :
    - 공통 : 비데/수전/도기 등 욕실제품 지식
    - 기술파트 : 제품 A/S(기술파트)
    - 상담실 : 제품서비스, 상품정보
  • Skill :
    - 기술파트 : 차량운전(필수),
    - 상담실 : 커뮤니케이션, 컴플레인 해결역량 등
Career Path 및
발전방향

고객지원센터 업무 담당은 고객과 가장 밀접한 위치에서 습득한 고객의 요구와 제품불만 현황을 통해 회사의 업무 개선과 품질 향상에 이바지 할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경영은 영속기업의 필수 요건이며, 서비스업무는 고객만족경영의 핵심적인 활동입니다.
이러한 역할을 수행함으로서 개인의 성장과 발전 또한 기대됩니다.